이것저것 문명5(스크롤주의)네놈은 하루하루 원더짓는 기계일뿐이지 생명...꿈...희망...

쌀국에 있는 케라레스씨는 과연 이 글을 몇분만에 볼 수 있을까... 후후훗...

적절한 브금

저번 글에 이어서 차첸이차 건설
맵에 2개 있는 와인먹으려고 엉뚱한 지점에 도시펴기....(크윽....)
얼씨구?? 이놈들이 바로 옆자리에 펴다니....
과학자로 무료기술...
만리장성 획득.... 미안 케라레스씨 119턴이였어
소피아도 쳐뮥쳐뮥
앙코르도 쳐묵쳐묵
위대한 공돌이!
르네상스...
아즈택이랑 공동기술로 획득...
니콜라테슬라씨 =ㅅ=;; 네놈은 어차피 원더짓는 소모품에 불과하지!
불가사의로 인하여 문화점수 대폭발의 시발점이 되는 정책을 열긔
히메지도 쳐묵쳐묵
케라레스씨의 조언에 따라서... 아즈텍 미안...
버근지는 모르겠지만 칸맞지? 칸이라구 히히! 장군따위는 똥이야! 똥이라구!
근데 전쟁이 끝나서 너도 황금시대용ㅋ

원더 지은 갯수는.... 29개.. 맞나? 외교승리야 저 게임에서 도시국가1개만 더 꼬시면 이기는거니까...
이제 난이도 올려서 해봐야하나... 하지만 할 시간이 없ㅋ어

덧글

  • 콜타르맛양갱 2010/11/02 19:38 # 답글

    저 은신처란 원더는 뭐랍니까... ㄷㄷㄷ(어이) 참고로 업적(?)중에 모든 원더 선점이 있던것 같은데 노려보시는것도(어이)
  • 케라래스 2010/11/02 22:50 # 삭제 답글

    양갱 // Hermitage라는 원더입니다. 국가원더로 해당도시에 문화입수수치2배죠. 모든 도시들이 미술관(박물관)을 가져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만, 문화승리라면 미술관을 요구하는 Broadcast Tower(방송국)을 꼭 지어야하니 어렵지 않게 만듭니다. 애초에 세계원더가 아니고 문명당 하나씩 가질수 있는 놈이니...

    그나저나 타일 세팅을 어찌 하셨는지 궁금... 모조리 작업 타일에 올려놓은것을 보면 생산중시/금 중시로 해둔건가... 보통 이공계인들을 더 많이 뽑아내서 가는거라지만... 뭐, 시기가 후반이고(=과학따위 이제 필요없음ㅋ) 스폐셜리스트 둬봤자 샴은 은행에만 놓으면 되는거니까...

    그나저나 부럽군요. 나는 아직도 5단계에서 빌빌 거리는데... 나도 오늘 문화승리좀 따야겠다능. (시험이 모레인데!)
  • 케라래스 2010/11/02 22:52 # 삭제 답글

    역시 아즈텍을 먹는게 그 상황에서는 답이었어...

    그나저나 업적 비교해보니까. 제가 먹고 에클라이씨가 못먹은 업적이 19개, 반대로는 12개가 차이가 지는군요...
    ...후딱 저 12개 먹어봐야겠습니다~. (플레이시간이 18.2시간 대 52시간이라는것은 굳이 말하지 않는다)
댓글 입력 영역